sub01
sub02
sub03
sub04
홈 > 고객후기/베키뉴스 > 고객후기
제목 9월12일 사랑스런 건우의 돌잔치후기^^
작성자 상큼이
조회수 286
 
아..정말 돌잔치가 끝나니 너무 후련합니다..그치만 끝나고나니 뭔가 허전한 이 느낌은 뭘까요?
6개월전 장소예약..그리고 2개월전부터 본격적으로 한복이며, 메이크업,답례품등등..밤에 잠못자고 인터넷 여기저기 뒤져보고..여기저기 카페가입하고..생각해보면 힘들었지만 행복했던 시간이었던것같네요..
2010년 9월12일 드디어 돌잔치를 무사히 잘 치뤘습니다..
 
메이크업: 베키메이크업( http://www.beckymakeup.com/ )

항상앞머리를 내리고다녀서 돌헤어도 앞머리를 내려달라고했는데요..원장언니가 앞머리올려도 이쁠것같다며 적극추천하시더라구요..정말 예상외로 앞머리를 올렸더니 잘어울렸요..뒷머리는 꽈기 번헤어했는데요 제가 원하던 스탈이고 원장언니도 정말 이뿌게 잘하시더라구요..화장도 저랑잘어울리게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잘해주셨어요^^

메이크업하는 내내 지루하지않게 이런저런얘기도해주시고, 다끝나고 우리건우 옷까지입혀주시고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돌잔치날 머리스탈, 화장 너무 예쁘다며 어디서했냐는질문 많이 받았답니다^^


장소: 구리 샤브킹스(http://www.shabukings.com/)- (해물샤브샤브와 부페)
소고기와 해물샤브샤브 취향대로 먹을수있고, 부페도 다른부페못지않게 있을건 다있고 공구적용해서 천원할인받고, 돌상무료,포토테이블,성장동영상,덕담보드 무료..음료무료.. 답사후기적고 또 천원할인받아 21,500원의 저렴한가격으로 식대계산을마쳤네요..
룸은 큰룸으로 최소 60명에서~90석까지 앉을수있는자리로 예약했는데요..
예상외로 100명이 넘게 손님들이 와주셔서 자리가 모자랄정도였는데요..매니저님이 친절하게도 홀에있는 자리까지 마련해주셔서 무사히 잘 치뤘답니다..
오시는분들 모두가 음식이 맛있다고 칭찬해주었구요..먹을게 많아서인지 자리를 일찍 뜨는분이 별루 없더라구요..또 성장동영상도 무료라 별루일줄알았는데 너무너무 맘에들게 잘 만들어주었어요..사회도 너무너무 잘 보셔서 모두들 즐거운시간보냈답니다..

                             
한복: 돌복하우스(http://cafe.daum.net/dolbokhouse)
여기도 역시 공구2명적용해서 오천원할인받고..후기올려서 만원캐쉬받았답니다^^ 한복예쁘다는소리 많이 들었구요..저역시도 너무 맘에들었답니다..저뿐만아니라 신랑,애기것두 예뻤어요~
 
답례품: 와와베베(http://mangostin.mall.paran.com/shopuser/)
사각쿠프접시(2p) 
샘플받아보고 심플하고,다용도로 쓰일것같아서 결정했구요..100개주문했는데 남지도 모자라지도않고 거의 딱 맞아떨어지더군요..친한분들께는 두개씩주고싶어서 좀 넉넉하게 주문했는데 예상외로 손님들이 많이와서  하나씩밖에 못드려서 아쉬웠습니다..접시 예쁘다고 하나씩 더 달라는분들도 계셨는데 못드려서 넘 죄송스러웠답니다..
 
 


 




베키메이크업덕분에 이날 예쁘다는소리 너무많이 들었답니다..우리건우보다 제가 주인공이된 기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