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01
sub02
sub03
sub04
홈 > 고객후기/베키뉴스 > 고객후기
제목 빕스전통돌상환상궁합한살파티이야기(베키메이컵,앨리스한복,베이비디자인,파티맘마mc,훈장스냅,스튜디오앙,무료편집돌자편해,등등)
작성자 앙꼬
조회수 308

하연이의 한살이야기 쏙으로 고고씽~~~
 

오후 한시 하연이의 한살파티
 

여기저기 돌잔치 다닐때 마다 나는 언제 해보나 했는데 울딸랑구가 태어나서
너무나도 멋진 한살파티를 하게 되어 정말 기뻤어요.
우선 준비해야 할것들을 작성하고 월별로 정해서 하나씩 하나씩 준비했답니다.
 
 
1.베키메이크업 www.beckymakeup.com

 
돌잔치날을 엄마날이기도 하죠?^^ 요즘 많이들 하는 번헤어를 꼭 해보고 싶었어요.
다른컨셉은 웨딩때 해봤고,자연스럽게 보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카페에 선배맘들에게 조언을 구해서 제일 추천많이 받은곳이에요.
번헤어 뿐만아니라 다양한 헤어도 있고 메이크업도 자연스럽고 모든분들이 만족하더라구요.
잔치날 모든분들이 결혼한지 3년이 지났는데두 그대로라하시면서 너무 이쁘다고 칭찬이 자자했어요.
의상이 검정색저고리에 주황빛 치마라 약간 오렌지빛 새도우사용하려 세미스모키로 해서 눈도 더 커보였어요.
특히나 헤어는 어디서 했는지 궁금해하시고...
 
 


 

2.장소 빕스 http://cafe.naver.com/vipsbk

 

돌잔치하면 떠오르는 돌잔치 장소들이 있어요.

남들과 다른 곳에서 하고 싶어서 가끔 신랑이랑 빕스 가면 여기서 해볼까하는 생각을 자주 했었죠.

돌상,포토테이블,이벤트선물,번호표등등 무료로 포함되어있구도 하고 뭔가 특별할것 같아 고민안하고 바로 결정했어요.

손님들 인사하기도 편하고 음식이야 당연 인기 만점이였죠. 일욜 점심이라 손님들이 생각 보다 다들 빨리 오셔서 정신없었는데

자리배치도 잘해주시고 스테이크도 얼른얼른 나오고 샐러드도 즉각즉각 채워주시고 역시 단독홀이라 많이 편하더라구요.

퓨전한복으로 입어서 전통돌상으로 했는데 의외로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은은한 불빛과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더 돋보였던것 같아요.
 
 


 

 

3.앨리스샵 명품돌복  http://www.alice-shop.co.kr

 

돌복을 뭘로 할까 2~3벌 갈아 입을까 하다가 아기 드레스는 소장하고 있는거 입히고

한복만 하면 될것 같아 드레스는 포기하고 한복만 입기로 결정했어요.

한달정도는 후기라 카페검색하면서 눈 돌아갈정도로 알아보았어요. 에고고 퓨전한복 비슷비슷하고 공주풍으로 된 것은 입기 싫더라구요.

앨리스는 어디에서도 볼수 없는 디자인들이 많아 첫눈에 반했죠.

제가 키가 작고 통통한 체형이라 길어보이고 날씬해보이는 디자인으로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을 해서 살 빠졌단 말 많이 들었어요.^^

기분 진~~짜 좋더군요. 정말 강추

 

 


 

4.파티맘마mc http://cafe.daum.net/partymamma

 

빕스에서도 사회진행을 해주시기는 하나 좀 밋밋한 면이 있다고 하여 mc를 따로 하기로 했어요.

다들 남자분들이 하는데 파티맘마mc분들을 여자분이고 진행만 하시는게 아니라 플래너 처럼 행사전부터 행사후까지 관리 해주었어요.

예약하자마자 메일로 돌잔치 자료들 보내주시고 진행순서도 미리 알수 있어요.

저희보다도 일찍 오셔서 이것저것 살펴보시고 계시던 효진mc님, 깜찍한 의상으로 시선을 확~ 잡더군요.

포토테이블,돌상같이 꾸며주시고 손님들 오시면 자리안내와 폴라로이드 덕담을 받아주셨어요.

진행이야 재미나게 감칠나게 해주셨구요. 먼저 수수팥떡 돌리면서 손님 한분한분께 감사인사 드렸구요.

미쳐 인사 못드린분들 그때 감사인사를 해서 참 좋았어요. 돌잡이도 후 이벤트 선물 줄때 삽과 운전대가 나와 다들 팡~ 웃음이 더 터졌어요.

돌잡이후 아가에게 할머니들이 명주실도 걸어주고 그냥 막 웃기만하는 진행이아니라 돌잡이 뜻이 다 있는 진행이였어요.

카페활동하면서 매일 인사도 나누고 어색하지가 않더군요. 매일 출석과 끝말잇기 활동하면 선물도 있답니다.

폴라로이드 덕담은 카페활동이벤트 당첨되어 무료로 받은거예요.

 

 

 

5.성장앨범 스튜디오앙 http://cafe.naver.com/studioang

 

친구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이에요. 물론 다른 곳들도 알아보고 했는데 스튜디오앙은 배경 중심이 아닌 아가 인물 위주로 사진을 찍더라구요.

여러가지 표정들을 잘 포착해서 다양한 모습들을 볼수 있어 맘에 들었어요. 성장앨범 상품도 딱 필요한 것 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좋구요.

결혼할때 잔잔한 액자와 이것저것 탐을 많이 냈는데 막상 사용은 많이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소개로 가서 크리스탈액가,롤블라인드 큰사이즈로 서비스 팍팍 해주셨구요. 홈피가 새로 오픈되어 이벤트도전해서 크리스탈 작은 액자도 받았어요.^^ 여러표정을 찍어주셔서 사랑해,나도나도 책 편집때 정말 유용하게 잘썼구요.

매번 촬영갈때마다 아가 컨디션 보면서 여유롭게 촬영할수 있었어요.

 

 


 

6.훈장스냅 http://www.hoonjang.kr/

 

일반뷔페가 아니라 빕스에서 하는 잔치라 스냅이 걱정되었어요. 잘못 찍히면 속상하잖아요.

훈장님은 여러번 여기서 해보셨더라구요. 다른 뷔페 사진들도 자연스러우면서 멋지게 촬영한 것들이 맘에 들었어요.

훈장님도 저희보다 먼저 오셔서 도착하자마자 촬영해주셨어요. 울 딸랑구 잘 달래가며 잘 찍어 주시고 손님들도 찰칵~

이런 기회 없다구  저희 예쁜 모습도 많이 담아주셨어요. 꼭 웨딩촬영하는 기분이였어요.

다들 이런 스냅작가 없다며 손님들이 다 칭찬해주시더군요. 잔치끝나고도 한참 있다가 거의 마지막에 가셨어요.

어른들이 정말 훈장님 고생많았다고 계속 애기 하시더라구요. 사진도 일주일 지나고 나니 편집해서 메일로 보내주시고 나머지도 얼른 해서 주시더군요.

많이 기다리지 않아 편했어요.

 

 


7. 베이비 디자인 

 

 

포토샵을 처음엔 배웠어요. 대두픽도 책등등 해봤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들더라구요. 출력하고 또 꾸며야하고...

고민하다가 그냥업체에 맡기고 밤에 울딸라구랑 푹자기고 맘 먹었죠. 보지 못했던 디자인들이 많이 있어요.

원하는대로 꾸며도 주시구요. 엘,테이블안내문,대두픽,캐릭터,미니실물,사진보드픽들 신청해서 깜찍한 포토테이블이 꾸며졌답니다.

 

 


 

8. 돌자편해(무료편집이벤트,소스공유) http://cafe.naver.com/eunrin1015/

 

돌자편해란 카페를 알고 난뒤 더 포토샵 포기를 했어요.

매주 있는 이벤트와 대박이벤트를 활용해서 도나도책,패러디포스터5장,운전면허증,아가등롱증,모바일초대장 무료편집으로 받았어요.

사랑해책만 편집의뢰해서 아주 편하게 엄마표를 만들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은린님~~

또래 아가를 키우는 맘이라 더 공감대가 형성되고  소스만 있으면 편집의뢰 가능해요. 가격도 착하구요.

출력은 폴리오에서 했어요. 책한권씩 더 줘서 딸랑구가 엄청 좋아해요.

 

9. 성장동영상 교이맘

 

엄마표로 만들까 했지만 맘편하게 교이맘에게 맡겼죠. 비슷비슷한 동영상이 아니라 처음 시작부터 시선을 확 잡는 말그대로 휘어잡기였어요.

돌잔치 다녀보면 동영상 보는사람도 있고 보지 않는 사람도 있는데 안보고도 안될정도로 시작부분이 맘에 들었답니다.

카페활동해서 금액 할인받고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어 기억에 콕콕 남게 만들어 주셨어요. 지금도 울딸랑구랑 가끔 봐요.

 

 

10. 엄마표

자석사진보드를 만들어서 계속 사용하고 싶었어요.재료를 사서 뚝딱 만들어요.

폼도드에 철지-,흰색시트 -배경천 -레이스순서대로 붙이기 보드픽 장식하기

자석에 펠트하트붙여 사진 붙이기 

폴라로이드는 평상시 찍어둔것에 검정색 색지를 덧 붙였어요.

이니셜꽂이,배냇액자 지시장에서 구입해서 백일상에 차려준것들 다시 재사용했어요.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