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01
sub02
sub03
sub04
홈 > 고객후기/베키뉴스 > 고객후기
제목 도훈이의 멋진 한살 파티 ^^
작성자 강영주
조회수 313

1. 헤어 메이크업 - 베키 메이크업

www.beckymakeup.com

사실 헤어 메이크업 때문에 몇달을 제일 많이 고민했었어요..

제가 아기 놓고 파마를 했더니 머리가 다 탄거에요..탄것뿐만이 아니라 잔머리가 정말..넘 심해서요..

돌잔치를 위해 머리를 기른다고 길렀는데..당일 이 탄 잔머리들이 해결이 되지 않으면 돌잔치 전에 어서

미용실가서 무얼 하든 해결을 해야했기에..

그래서 여기저기 쪽지를 받아보니 베키 메이크업 추천이 많더라구요.

홈피 들어가보니 번스탈이 넘 이뻐 언넝 가입부터 하고 머리 스탈을 봤죠.

아~ 정말 이뻤어요.꼭 이머리 해야지..하고있었는데 게시판을 보니 이벤트가 줄줄이 있는거있죠..

베키 메이크업에서는 일주일마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벤트 신청 결과 얼짱맘은 못됐지만

아차상에 당첨됐어요..그래서 절반 가격으로 했답니다.^^

제 머리때문에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막상 당일날 두분이 오셨더라구요..머리를 보더니 깜짝 놀라시는거에요 ㅠ.ㅠ

이정도일줄은 몰랐다고 하시며 두분이서 열심히 제 머리를 이쁘게? 만드시는거에요..

첨엔 시간이 한시간 반 걸린다고 하셨는데 두분이 오셔서 30분만에 금새 하셔서 저는 피곤하지도 않고.

시간이 남아 챙길거 한번더 확인하고 참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머리 후까시 넣어 좀 많이 띄울려고했었는데..그렇게 되면 제 잔머리들이 춤을 춘다고 하셔서 ㅠ.ㅠ

남들보다 3~4배 스프레이 뿌리고..절대 잔머리 안나오게 할려고 넘 노력 많이 해주셨답니다.

덕분에 얼굴이 작아보인다고 이날 살빠졌냐는 말 진짜 많이 들었어요^^

제가 원했던 대로 후까시 넣어 붕~띄웠다면 얼굴 더 커보이고 큰일날뻔 했었어요..참 다행이었던 것 같아요

너무 만족스럽게 해주신 베키님께 감사드립니당 ^^

 

 


 

 

2. 돌상, 포토테이블 - 리시안(http://cafe.daum.net/lisian)
 
너무나도 이쁘고 친절했던 리시안 돌상..
당일 너무 바빠 포토테이블 근처도 못갔는데..
세상에나~~ 일찍 오셔서 저 스냅찍고 있을동안 이렇게 다 준비해주신거 있죠?^^
제가 액자랑 준비한 엄마표랑 엄청나게 들고갔걸랑여..
포토테이블 2개도 모잘라서 입구 양쪽으로도 사진을 세워주셨더라구요..
나중에서야 그분이 돌상을 준비해주셨다는걸 알게 됐어요 ^^
저 바쁘다고 옆에서 많이 도와주시고..답례품까지 배열 다 해주시고..제가 답례품 손잡이 못접었었거덩요..
너무 미얀해서 괜찮다고 말씀드렸는데 손님들도 손잡이 있는게 편하다 하시며 그 많은걸 일일이 다 펴서 접어주셨어요.
제가 액자도 넘 많이 들고가서 정신이 없었는데 배열까지 이쁘게 해주시고..촛불을 켰으면 좋았겠지만..
너무 많아 불이 날까 걱정스럽다고..오히려 저보다 더 많이 챙겨주시고 걱정해주셨네요.
촛불은 못켰지만..지금 이대로의 포토테이블 모습도 참 이쁘네요^^
이쁘게 꾸며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3. 애플맘 드레스 (얼짱맘 무료드레스 당첨) http://cafe.naver.com/06140343
 
아~ 여긴 정말 행운이었어요..^^
설마 제가 될까..했었는데..다행히도 많은 경쟁자?들이 없어 더 유리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맘스홀릭 돌잔치 후기를 보니 신생카페나 활동 별로 없는카페등의 이벤트가 유리하다고 해서 그냥 보고 지나쳤었는데..
제가 아마도 그런쪽의 당첨확률이 높았나봅니다..그러니..여러분도 홧팅하시고 한번 꼭 도전해보세요 ^^
옷도 정말 이쁜게 많아..고민하는데 한참 걸렸답니다. 사실 입고 싶은 옷이 있었는데 해외에서 배송중이라 날짜가 안됐어요.
옷도 업데이트 잘되고..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귀 기울여주시는 주인장님이시랍니다^^
제가 사이즈가 55와 66 딱 중간 사이즈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고맙게도 드레스 두 사이즈 모두 보내주셨구요. 원래는 드레스만 무료인데..드레스 두벌에 볼레로도 선택해서 입으라구 2벌이나 주셨어요..이쁜 악세사리 세트도 주셨구요. 덕분에 몸에 꼭 맞는 드레스로 당일 입고..이쁘단말 정말 많이 들었어요. 어디서 이렇게 이쁜걸 샀냐고..ㅋㅋㅋ 빌렸다고 하니 다들 놀래시더라구요. 요즘 분위기 이렇다고..카페서도 빌려주고 당첨되었다고 하니 참 신기해 했어용..돌 앞둔 어뭉들께도 열심히 자랑질 했네요 ^^
넘넘 고마워서 제가 저희아들 돌 답례품 하나 넣어드렸어용..ㅎㅎ
온라인에서 이런분이 계시다는게 참으로 뿌듯했답니다.^^
 
 


 

 

4. 한복 - 3인 가족 세트

 (http://cafe.daum.net/teahilla)
 
아 제가 한복때문에 검색을 진짜 많이 했는데요..
여긴 들어가자마자 바로 아!!!!!! 이거다!!!싶더라구요..그래서 바로 예약했어요.
정말 고민하나 없이 예약 끝내고..다행히도 전 부산사는데 부산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거에요.
그래서 가서 하나하나 다 입어보고..정말 다 넘 이뻐서 무얼 입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사장님이 3벌 다 해라고 농담까지 하셨다니깐요..^^
여긴 굳이 돌뿐만아니 아니고 행사시 필히 기억해뒀다가 입으면 참 이쁠것 같아요.
선덕여왕이란 말까지 들었어요..하하하하하^^ 제가 좀 화려한걸 좋아해서요..좋은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