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01
sub02
sub03
sub04
홈 > 고객후기/베키뉴스 > 고객후기
제목 시크한휘성왕자의 한살파티♥(수원플로렌스파티하우스/베키메이크업/유민맘의파티스타일/베이비샤이)
작성자 휘성마미
조회수 383
1. 장소: 수원플로렌스파티하우스
이번 저희 아들의 돌잔치는 소규모로 이루어졌답니다~
그런데 용인 근처에는 소규모로 돌잔치를 치룰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정보를 얻어얻어 찾은 곳이 바로 수원 플로렌스 파티 하우스 였어요!! 저희에게 딱맞는 소규모 홀이 있더라구요^^ 바로 예약을 잡았었답니다.
그리고 돌상, 포토테이블, 돌잡이, 등등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좋았던 것 같네요.
아가 의상 또한 대여해서 입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포토존도 괜찮았어요.
특히나 행사 당일 직원분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돌상또한 제가 생각했던 만큼 만족스러웠구요.
아 그리고 포토테이블은 제가 기대를 별로 안했었는데 이게 왠일!?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진짜 기대 이상으로 예뻤던 것 같네요^^
돌잔치가 끝난 후에는 과일이며 떡이며 케잌이며 남은 답례품에 후식, 아가사진들까지 꼼꼼히 챙겨주시고 100퍼 만족!!!!!!!!!!!!!!!!!!!!!!!!!!!!!!
 
 


 

 
2.메이크업(베키메이크업)
정말정말 고민을 많이 한 메이크업이였어요 ㅠㅠ 어떤 업체에서 받아야 더 이쁘게 될까하고 몇주일 고민하고 검색한 끝에 결정한 베키 메이크업이었어요.
행사당일 시간 맞춰 와주셨구요 역시 프로셔서 그런지 손이 무지 빠르셔서 빠른 시간안에 끝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메이크업도 만족스러웠어요. 헤어도 주위에서 다 예쁘다고 해주셨구요.
특히 우리 신랑을 엄청난 동안으로 탈바꿈 시켜주셔서 감사할 따름 이었어요!!
헤어를 땋은 머리식으로 해달라고 사진을 보여드리며 요청하였는데 최대한 반영해주셨구요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3.의상(유민맘의 파티스타일 )
의상 또한 고민끝에 골랐던!!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찾아보다 맘에 딱! 드는 한복을 발견했지요!!
바로 유민맘의 파티스타일 한복이예요.
봄/여름 신상 품목에 있던 '설레임'이라는 한복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우선은 한복색이 너~무 곱고 원단도 보들보들!!
잔치 전전전날에 미리미리 보내주셔서 마음의 여유도 있었구요 한복 상태도 너무 너무 깨끗했답니다^^
저고리 사이즈가 혹여나 클까 웨딩브라까지 챙겨주신 쏀쓰!!!!
덕분에 저고리 알맞게 예쁘게 잘 입었답니다~!! 치마밑단도 혹시나 끌릴까 염려했는데 전혀 끌리지 않았구요^^(제가 키가 작은 편이라^^)
남편이 입은 베스트도 사이즈조절 자유자재로 되고 주위 분들한테 멋지다는 소리 많이 들었답니다.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밝고 화사해서 아들에게도 너무 잘 어울렸구요 ^^
주위에서 한복 너무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속치마가 링속치마여서 치마가 더 예쁘게 퍼졌던것 같아요!! 혹여나 다음에 둘째 낳고 돌치르게 되면 다시 유민맘 한복 찾을 생각이예요~!!
 
 


 

 
4.스냅(베이비샤이)
스냅은 많은 곳들이 예약이 차있던 바람에 허겁지겁 추천받아 홈페이지 둘러보고 예약하게 되었네요^^
가격도 괜찮고 사진찍은 분위기들이 너무 좋아서 한방에 덜커덕 예약했었답니다.
행사당일날 사진기사님이 일찍부터 오셔서 준비하고 계셨더라구요.
아기 달래느라 땀도 뻘뻘 흘리시면서 아주 열심히 찍어주셨어요!!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럽네요 ^^ 아들 웃는 사진이 많아서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정도 아주 잘해주시고!!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스냅사진이 빨리 나와서 놀랐다는!!!!!!
 
 
 


 
스냅사진까지 다 받고 후기까지 쓰고나니 이제 돌잔치가 끝났구나~하고 실감이 나네요 ^^
이렇게 좋은 업체들을 만나서 무사히 돌잔치를 잘 치룰수 있었던 것 같네요 ^^
앞으로 돌잔치 치르실 맘들 모두 성공적으로 치루시길 바랍니다 ^^
 

첨부파일